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해외배송안내

작성자 쉬즈팝(ip:)

작성일 2010-06-07

조회 996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우리 쉬즈팝에도 해외배송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하여 쉬즈팝에서 해외배송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구매시 해외배송을 위해서는

 

1. 상품을 카트(cart)에 넣으실때 상품페이지 상단에 국내배송, 해외배송 선택란에서 해외배송을 클릭해 주세요.

 

일부상품들은 해외배송 클릭이 되지 않는 상품들이 있는데요, 이러한 상품들은 상품의 재고가 불안정하거나,

 

수입된 상품들로 해외배송이 불가능한 상품들일수 있습니다.

 

 

2. 카트에 담으신 상품들을 결재하실때 카드나 은행을 선택하실수 있는데, 아직까지는 국내카드로만 결재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카드로 결재하시는 방법은 Paypal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되는 총금액은 해외배송료가 합산된 금액입니다.

 

현금입금은 지정하신 국내은행으로 입금해 주시거나, 국내에 은행계좌가 없으시면 페이팔 결재메일 발송요청을 해 주세요.

 

 

우선 카트에 담으신 상품을 현금입금으로 지정하신 후 은행은 아무은행이나 선택하시고 주문을 완료해 주십시요.

 

비고란에 Paypal 결재요청이라고 적어주시고 QnA게시판에 주문하신분 성함과 함께  페이팔 결재요청을 해 주시면

 

저희쪽에서 고객님의 메일주소로

 

페이팔 결재요청 청구서를 보내드리게 됩니다.

 

3.페이팔 결재요청 메일을 받으신후 페이팔을 통하여 cash, 혹은 credit card로 결재를 하실 수 있습니다.

 

4. 결재가 완료된후 쉬즈팝에서 기재해 주신 해외배송지로 우체국 EMS를 이용하여 상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5. 상품을 발송한후 배송추적이 가능하시도록 고객님의 메일주소로 발송된 상품의 송장번호를 보내드립니다.

 

 

만약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되거나,  해외배송료가 과다청구된 경우 등 이미 지불하신 금액중  환불을 해 드려야 할 경우는

 

적립금으로 환불처리를 해 드립니다. 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전액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닌경우는 회원가입을 하신후

 

환불요청을 해 주시거나, /또는 Paypal 결재를 위한 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환불금액을 송금해 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이 즐거운 쇼핑이 되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