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Q&A

뒤로가기
제목

필독~!, 발송전 취소, 교환이나 반품 및 환불신청시.

작성자 쉬즈팝(ip:)

작성일 2010-03-17

조회 1633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쉬즈팝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발송전 취소요청이나 교환요청은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취소, 교환, 반품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전화접수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쉬즈팝에서 발송되는 문자메세지는 발송전용이므로, 문자메세지로 취소나 교환요청을 하셔도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이점 꼭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에 올려주시는 글은 상품발송 전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므로 가급적 고객센터 전화, 또는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신청부탁드립니다.

상품의 교환, 또는 반품은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3일내에 우체국택배를 통하여 착불반송부탁드립니다


2022년 5월1일부터 계약택배사가 우체국에서 롯데택배로 변경됩니다.

5월1일 이전 발송된 상품들은 반송시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반송해 주시고, 5월1일 이후 발송된 상품들의 반송시에는 

롯데택배로 반송접수해 드립니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택배이용 반송주소 :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 168 장흥우체국 소포실 쉬즈팝. (착불발송가능)

롯데택배 및 타택배이용 반송주소 :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29번길 71-48, 3동 쉬즈팝(롯데택배 착불발송. 타택배 선불발송요청)

꼭 위 반품주소로 반송부탁드립니다.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은 1회에 의해 가능하며, 교환요청하셔서 교환을 받으신 상품은 재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하므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내 쉬즈팝 고객센타에 입고된 상품들에 한하여 교환, 반품처리를 해 드리고 있으며,

기간 경과시, 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결재수단과 함께 적립금을 함께 사용하여 결재하신 경우, 반품 및 취소시 사용하신 적립금이 우선취소 및 환불처리되나,

남은상품이 3만원 이상인경우 고객요청에 따라 적립금 환불없이 다른결재수단으로 결재하신 방법에 따라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재를 이용하여 상품대금을 결재하시는 경우 ,PG사 정책상 ,  결재하신 달의 31일까지만 휴대폰 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31일 휴대폰 결재를 하셨더라도 다음달 1일부터는 휴대폰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적립금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동봉된 반품교환안내문을 이용하시거나, 혹은 

주문자명,

전화번호,

상품명,

교환, 반품사유,

처리방법

환불계좌(무통장입금 주문시)

등을 기재하신 후  함께 동봉하여 발송해 주세요.

 

 

 

택배신청은 우체국택배(1588-1300)로 전화하셔서 직접 접수해 주시거나, 쉬즈팝콜센터, 게시판에 반송접수를 요청하시면,

배송지와 동일한 주소에 한하여 우체국접수신청을 대신해 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운 편의점 GS25, CU, 바이더웨이에서도 편의점 택배를 접수하여 발송하실 수 있으나,

편의점에서 접수하시는 경우 택배비를 선불로 결재하시고 발송해 주셔야만 합니다.

편의점 택배로 발송하시는 경우는 배송비 4000원이 부과되므로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쉬즈팝과 계약되지 않은 다른택배사를 이용하시게 되면,  반품하시는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선불로 지불후 

발송하여 주셔야 합니다.

 

왕복배송비가 청구되는 경우는 구매자 변심에 의한 경우나, 색상교환등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경우, 

구매하신 상품이 실제색상과의 미세한 차이(모니터마다 설정이 달라 보시는분마다 색상차이가 생길수 있습니다.)등에 의한경우는 

반품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므로,왕복배송비 5000원이 청구됩니다.

배송비는 저희 쉬즈팝의 은행입금계좌로 송금해 주시거나, 송금이 불편하신 경우는 환불시 공제하고

환불처리하게 됩니다.

 

제품의 하자나 오배송 등의 경우 저희 쉬즈팝에서 왕복배송비 및 교환배송비를 부담하겠습니다.

그러나 제품의 하자나 오배송등은 반품사유가 되지않으며, 주문하신 새제품으로 교환처리만 가능합니다.

제품의 하자나 오배송 받으신 제품이라 하더라도 반품요청을 하시게 되면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만 합니다.  간혹 일부러 제품에 하자를 내고 반품요청을 하시는 경우가 있어

어쩔수없이 이러한 규정으로 반품해 드리고 있으므로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는 시즌오프 상품, 세일상품, 흰색이나 아이보리 컬러 등 

오염의 우려가 있는상품, 세탁이나 혹은 착용하신 경우.품절된 상품, 상품을 받으신후 7일이 지난상품 등은 반품이 불가능하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쉬즈팝은 더욱 즐거운 쇼핑이 되실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